상단영역

today : 2022.11.27 update : 2022-11-25 19:11 (금)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는 홈페이지에 공개되지 않으며 소비자경제 담당기자만이 열람할 수 있사오니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염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접수] 편의점서비스불량/운영불만 (CU/GS25)

닉네임
이준현
이메일
dlwnsgus7241@naver.com
 
 
등록일
2022-11-20 02:05:30
조회수
54
 
 
첨부파일
 20221120_002419784.jpg (1222772 Byte)  /   20221120_002415114.jpg (1496460 Byte)  /   20221120_002352075.jpg (1517066 Byte)  /   Screenshot_20221119_191501_GS.jpg (326714 Byte)  /   Screenshot_20221119_191451_GS.jpg (555672 Byte)
우선 치킨사진은 CU이고 나머지2개는 GS25 입니다

1.CU(문제점) 2022년 11월19일 23시30분에 매장에 방문하여 치킨을 구매하여 치킨을 먹으려고 입 안에 넣었는데 치킨이 상해서 이상한냄새가 나고해서 뱉어서 보니깐 곰팡이 같은게 나 있었습니다 어떻게 소비자에게 상한식품을 판매하나요?
CU는 사람이 매장에 방문하면 사람 취급을 안하고 무시하네요 그래서 서비스가 안좋습니다

2.GS25(문제점) GS25을 이용하면서 매장에 있는직원들이 잘 안내를해주고해서 많이 방문하다가 V V I P등급까지 올라갔습니다
소비자가 유튜브같은 그런곳을 잘 안보는데 유튜브같은곳에서 어떤사람이 GS25편의점 안에서 담배피는모습을 보여주면서 본인있는 지역/ 동을 말해줬습니다 말해준이유는 와서 물건사라고 시청자들한테 오라고 말했습니다 소비자는 영상보는데 불쾌해서 보다가 말았는데 며칠지나고 또 그 사람이 유트브에서 라이브방송으로 편의점안에서 담배피어서 다음날 GS25 고객센터에 민원접수하여 실내에서 흡연금지이기때문에 단속 요청했는 어떤직원이 소비자한테 그 사람 신상을 찍어서 보여달라고하는데 그게 뭔가 좀 이상해서 관리 자전화요청해서 관리자에게 다른사람 사진찍어서 보여주는거 범죄아니냐라고물어봤는데 관리자가 불법이 여서 안된다고 답변받았습니다 근데 어떻게 소비자한테 범죄행위를 시키나요?
그렇게 잘못된 답변을 했으면 사과를 정중히 해야되는데 사과도 성의가 없어서 기분이 안좋았지만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몇달지난후 매장불편접수햇던 매장이름을 알려달라고 홈페이지에 고객의소리 접수하였는데 답변이 없어서 2~3번정도 동일한내용으로 재접수하다가 답변이 계속 없어서 그냥 답하기 싫나보다 생각하고 신경안쓰고 내버려뒀습니다 그래서 내버려두고 몇주가 지나고 매장방문해서 상품을 구매했는데 상품에 가격표기가 안되어있어서 민원접수하고 고객센터 직원전화를 받았는데 갑자기 앞 뒤 짜르고 뜬금없이 동일한민원내용으로접수하면 답변 안할것이고 매장불편개선을 시간이 걸려서 기다려달라는 안내를 받았는데 소비자는 매장불편개선은 시간이 필요하다라는것의대해서 예전에 알겠다고 기다리겠다고 답변했고 소비자는 매장불편개선이 아니라 매장에서불편을 받았던 매장이름을 알러달라고 접수했는데 고객센터에 접수했던내용다르게 안내하고 소비자한테 동일한답변으로접수하면 답변안할꺼라고하면서 협박을 하네요 참으로 어이가없고 황당하네요 그래서 기분이 나쁘고 민원접수건의대해서도 고객센터 직원이 따지네요 직원과 소통도안되고 답답해서 전화끝었습니다
GS25은 요즘 전화연결이 안되서 문의하기가 어렵네요
마지막으로 이번에 빼빼로데이날 빼빼로 이벤트를해서 참여하였는데 스탬프가 생성이 안됬습니다 사진속에 참여내역을 보면 빼빼로데이날이라고 문구가 보이는데 보이는이유가 참여를해서 나타나는겁니다 참여내역이 참여를 해서 이름이 참여내역이잖아요
작성일:2022-11-20 02:05:30 223.38.4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