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2.11.27 update : 2022-11-25 19:11 (금)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는 홈페이지에 공개되지 않으며 소비자경제 담당기자만이 열람할 수 있사오니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염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접수] 한달도 안되서 카드 손상이 빨리되서 불편해요

닉네임
이준현
이메일
dlwnsgus7241@naver.com
 
 
등록일
2022-11-07 00:22:42
조회수
132
 
 
첨부파일
 Screenshot_20221104_184942.jpg (212944 Byte)  /   Screenshot_20221104_184933.jpg (214119 Byte)  /   Screenshot_20221104_184925.jpg (190669 Byte)  /   Screenshot_20221104_184912.jpg (212180 Byte)  /   Screenshot_20221104_184819.jpg (216773 Byte)
1월부터11월까지 카드사용하면서 2주~한달도 안되서 손상이 빨리되고 9번이나 재발급을 받았는데 재발급 받을때마다 너무 은행에 방문하는것도 힘들고 사용하기가 불편합니다 한 가맹점에서만 사용하고 다른데서는 사용을 안하는데 원인을 알수가 없는데 기업은행에서는 다른은행카드로 사용했을때 동일하게나타난다면 기기문제라고 안내받았지만  다른은행카드도 한번 문제가 발생된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기기가 문제인것갈아서 전화해서 말했는데 기기를 사용하는 가맹점이 엄청많고 기기불량으로 민원이 들어온적이 없었서 기기회사에서는 카드보관관리를 잘못해서 그런거라면서 말을 돌리고 문제가 없다고 답변받았습니다

카드기회사이름:유시스넷 카드기기업체

연락처:02-2653-9880
작성일:2022-11-07 00:22:42 223.38.75.204